그린하다 개요

그린하다는 그린워싱을 예방하고 진실성 있는 온/오프라인 친환경사업 환경의 구축 합니다.

ESG 친환경브랜드를 런칭하여 지구에 이로운 활동을 합니다.

사람에 이로운 먹거리 , 세상에 이로운 사업 을 목표로 더 깨끗한, 더 건강한, 더 의미 있는 세상을 만듭니다.

세상에 The 하다

ESG 경영과 탄소중립 초석 다지는데 실천적 모델 제시

그린하다 브랜드 사업 매출의 10%를 환경보호와 환경재생 캠페인을 통해 사회와 지구에 환원

친환경 이커머스

지속가능성 검증 제품만 판매가능한 GreenHada온라인 입점몰 개설

자체 채널 및 자사 브랜드 구비하기 어려운 친환경 사업자들의 유통 플랫폼

지구에 The 하다

그린워싱에 경종을 울리고 진정한 지속가능 발전성에 그린하다의 기준 확립

에코-얼라이브를 실현하고 그린하다 만의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수치 산정을 통해 기준에 부합하는 사업장과 제품에 그린하다 브랜딩

사람에 The 하다

공산업 공정 다음으로 많은 온실가스를 배출하고 토양과 수질의 오염을 야기하는 농산업

친환경 유기농장들과 인증/협업/관리를 통해 얼라이브 농법/농산물 시장의 점유율 제고 및 활성화 도모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