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하다 사업방향

그린하다는 그린워싱을 예방하고 진실성 있는 온/오프라인 친환경사업 환경의 구축 합니다.

1. 지구에 The 하다

그린워싱의 확산을 막고 진정한 친환경 제품에 ‘그린하다’만의 기준을 확립 참된 친환경 실현
 - ‘그린하다’만에 분석적이고 논리적인 수치산정을 통해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에
‘그린하다‘ 마크 부여
검증 기준 (예시)
생산에 소비되는 에너지의 양
- 에너지 생산은 주된 온실가스 배출산업으로 산업별 기준치를 설정
공정에 친환경성
재활용 소재의 사용 생산자책임 재활용 여부 및 비율
폐기의 형태
화학적 처리
- 기저 산업에 대한 통찰과 이해, 전문 연구 인력을 통해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산업별 수치 기준을 제시

2. 사람에 The 하다

- 농업은 산업공정 다음으로 많은 온실가스를 배출하고 토양과 수질의 오염을 야기하는 산업
- 친환경, 유기농 농장들과 인증/협업/관리를 통해 친환경 농산물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활성화 도모
- 친환경 실천 농장들에 검증을 통한 '그린하다 농장' 브랜드 부여
검증 기준 (예시)

토양 검사

잔류농약검사

작물검사

수질검사

- 기저 산업에 대한 통찰과 이해, 전문 연구 인력을 통해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산업별 수치 기준을 제시

3. 세상에 The 하다
(GreenHada 캠페인)

- ESG 경영의 실천
 - '그린하다' 브랜드 사업 매출의 10%를 환경보호,
환경재생 캠페인을 통해 사회와 지구에 환원
검증 기준 (예시)
산불재해 지역 복원사업
상하천 수질복원사업
지구 사막화 지역 복원사업
직원 채용 시 환경관련 이력에 가산점 부여
직원 인턴기간 중 한달간 환경단체로 파견업무
- 정책적 지원이 아닌 생산자,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직접 사업으로 진행 및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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