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Marketing 하나의 단일화된 비전을 내포하며 우리의 간절한 바람을 담고 있다 그린하다는 생태의 시대를 맞이하여우리 모두가 취할 수 있는 구체적인 행동과 생활 양식의 변화를 제시합니다. 그린하다는 환경보호를 위한 실질적인 행동과 사회적 책임을 통해 모든 소비자에게 더 나은 미래를 약속하는 포괄적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린하다 브랜드 마케팅은 옳은 것을 선택하고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도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실천에 옮기고자 합니다. 그린하다의 제품과 서비스는고객들이 환경을 보호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방법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돕기 위해 설계됩니다. 그린하다의 전략 그리고 이야기 그린하다는 이러한 전략을 통해,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우리의 가치와 미션을 소비자와 공유함으로써, 파타고니아가 그랬던 것처럼 열광적인 팬을 거느리는 브랜드가 되고 있습니다.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농업의 실천자이자 지구를 지키는 활동가가 될 수도 혹은 직간접적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믿게 됩니다. 그린하다의 이야기를 통해, 필환경시대(친환경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시기)의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우리의 활동을 통해 지구와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이러한 비전과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는 것에서 시작되며, 이를 통해 실리콘밸리와 월스트리트의 교복이라고 불리는 파타고니아 조끼처럼 우리 분야에서의 획기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그린하다를 통해, 그린하다의 마케팅 전략은 단순히 제품을 넘어,생태를 살리는 라이프스타일(Life style)을 추구하는 이들에게가치와 영감을 제공합니다.이를 통해 단순한 소비자와 기업의 관계를 넘어,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동반자로서의 관계를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구가 먼저다. 지구는 물려받는 것이 아니라 후손에게 빌려 쓰는 것이다.